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이스캐디 창업 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비용은 얼마일까요?

by 스골창업전문가 2022. 6. 19.

스크린골프 연습타석 전문 브랜드 보이스캐디 설치비용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현재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운영 중인 회사를 살펴보면 국내 유일 아카데미 가맹사업을 하고 있는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R, 골프존의 GDR, SG골프의 SDR, QED 등 각 브랜드마다 장단점이 분명한데요.

 

이렇게 스크린골프 아카데미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새롭게 탄생한 보이스캐디 창업 및 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비용, 특장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캐디 VSE


보이스캐디 창업비용보이스캐디 창업비용

보이스캐디는 국내 대표 골프거리 측정기를 전문으로 만드는 기업으로 그동안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보이스캐디 VSE 골프 시뮬레이터를 출시했는데요.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타 브랜드 시스템과는 달리 32인치 풀HD 키오스크의 세로형 대형 화면으로 선명하게 자신의 스윙분석 및 연습을 보다 정확하고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또한 배우는 회원들 뿐만아니라 현재 현직에서 근무하는 레슨프로분들도 큰 화면을 통해 스윙 동작 전체를 확인할 수 있어 레슨 시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연습모드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보이스캐디는 드라이빙 레인지, 코스 티샷, 그린 공략, 실전 코스, 퍼팅 등 상황별이나 샷 종류별로 연출된 환경에서 다양한 연습이 가능한데요.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연습 결과 외 영상은 보이스캐디 VSE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하여 확인이 가능하고 연습 시간 및 타수 그리고 클럽별 최대 비거리, 볼스피드, 샷의 좌우편 차 등의 스윙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하여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캐디 설치조건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보이스캐디 창업을 준비함에 있어 기본적으로 확인해야 할 몇 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층고가 3.2m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타석 사이즈는 가로 2.7m / 세로 6.5m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평수로 계산하면 약 8평~10평 정도의 공간을 필요로 하는데요. 예를 들어 100평 규모면 약 10대~11대 정도 설치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보이스캐디 VSE 시스템: 1,100만원

*시스템 최대 90% 리스 가능

*로열티 無

*업그레이드, A/S 평생 무상

 

 

보이스캐디는 전국 71개 매장이 운영 중이고 현재 15개의 매장이 오픈 준비 중인데요. 기존에 없던 세로형 키오스크를 업계 최초로 출시하면서 골프를 배우시는 회원분들과 골프를 가르치는 레슨프로분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또한 매장관리 프로그램으로 타석 예약, 회원관리, 레슨 관리, 락카 관리, 이용내역 매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본사의 마케팅 및 운영지원으로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한 매장 소개와 홍보활동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보이스캐디 VSE 유튜브 출처: 홍보영상

일반적으로 스크린골프 연습장 같은 경우 매월 게임료 혹은 고정사용료(로열티)를 내거나 시스템 업그레이드 , A/S 비용 등이 발생하기 마련인데요.

 

이에 비해 보이스캐디는 로열티, 업그레이드, A/S 평생 무상이기 때문에 보이스캐디 아카데미 연습장을 보다 저렴하게 창업 하 실 수 있습니다.

 

보이스캐디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이스캐디 창업비용
명함 터치 시 상담문의 전화연결

 

 

프렌즈아카데미 설치비용과 창업 문의 빠른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누구나 골프를 쉽고 즐겁게!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오늘은 작년부터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골프붐과 더불어 매섭게 스크린골프 시

tiger-jaewooz.tistory.com

 

SG스크린골프 설치비용 SDR 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가격

SG스크린골프 연습장 아카데미 창업비용 및 설치조건 알아보기 보통 스크린골프 창업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스크린 룸 형태로 많이 하시지만, 최근 골프를 처음 접하거나 배우려는 초

tiger-jaewoo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