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렌즈아카데미 설치비용과 창업 문의 빠른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by 스골창업전문가 2022. 5. 8.

누구나 골프를 쉽고 즐겁게!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오늘은 작년부터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골프붐과 더불어 매섭게 스크린골프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카카오 프렌즈아카데미 설치비용과 가맹조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렌즈 아카데미 골프 연습프로그램


프렌즈아카데미 연습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대표 IT 기업답게 카카오 VX만의 노하우와 탄탄한 기술력을 토대로 고퀄리티 그래픽 환경으로 외부 연습을 연상케 하고, 필드 느낌 그대로의 물리를 구현하여 실제와 거의 흡사한 정확도와 분석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윙 밸런스 분석


프렌즈아카데미의 스윙 밸런스 분석 프로그램은 나의 스윙 자세교정부터 체중 이동까지 면밀한 데이터 정보를 바탕으로 골프 연습을 즐길 수 있는데요. 레슨 시에도 보다 분석적인 연습과 실력 향상에 있어 큰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 앱


프렌즈아카데미는 스마트 앱을 통해 간편QR 로그인 및 연습정보 등 이 모든 것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카카오 프렌즈아카데미 전용 어플로 주변 매장 찾기, 실시간 타석 현황 확인 및 예약, 결제가 가능하여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타석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 아카데미 구성품


① 센서 및 소프트웨어

② 프로젝터

③ 키오스크(PC & 케이스)

④ 스윙 모션 카메라(전방/측면)

⑤ 매트

⑥ 오토티업기

⑦ 키패드

 

좌타석(옵션사항)

 

프렌즈아카데미 설치비용


 

시스템(프로모션 적용가): 1,210만원(VAT포함)

 

가맹 로열티: 매출의 4% or 타석당 10만원 택일 선택

 

A/S: 1년 무상

 

시스템 리스 최대 90%까지

 

012

가맹조건 및 창업절차


프렌즈아카데미 창업의 가맹조건은 '타석 10대 이상 설치'해야만 가맹 출점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10타석을 설치하려면 얼마만큼의 평수가 필요한지 알아볼까요? 

 

1타석 설치 시 공용공간 포함 '약 10평' 정도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100평 기준: 10타석, 150평 기준: 15타석 이렇게 계산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점포 상황 혹은 실측에 따라 설치대수가 증감될 수 있습니다.

 

012

프렌즈 아카데미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이기 때문에 지점 간의 영업권 보호를 위한 거리제한이 있습니다.

 

때문에 점포가 있으신 분들이나 알아본 곳이 있다면, 해당 점포주소를 토대로 주변 지점 거리 체크를 한 후 "본사 입점 승인" 받아야만 프렌즈아카데미 창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문의 시

성함:
연락처:
점포 상세주소 및 평수: 

위 내용을 첨부해주신다면 더욱 원활한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

 

프렌즈 아카데미 광고: 늦기 전에, 프아해!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문의: 010-5442-5702


이상으로 카카오 프렌즈아카데미 설치비용과 가맹조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최근 골프를 배우려는 수요가 날이 갈수록 증가함과 동시에 아카데미 연습장 사업 또한 굉장한 호황을 누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기에 프렌즈 아카데미의 브랜드 파워와 대중 친화적인 캐릭터와 이미지를 내세워 사업개시 1년 만에 현재 스크린골프 업계 2위로 부동의 1위인 골프존의 뒤를 바싹 추월 중입니다.

 

프렌즈아카데미는 IT와 스포츠를 결합을 통한 가상 경험 기술을 바탕으로 게임이 아닌 실제와 거의 흡사한 실전형 골프 연습을 슬로건으로 현재 스크린골프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등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스크린골프의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가고 있는 프렌즈 아카데미입니다.

창업 관련 빠른 상담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명함 클릭 시 상담문의 전화연결

 

프렌즈스크린 설치비용과 스크린골프 설치규격 자세히 알고 준비하자

카카오 프렌즈스크린 창업문의: 010 5442 5702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전 연령층에게 가장 친숙하고 사랑받는 캐릭터를 내세워 스크린골프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카카오의 야심작 카카

tiger-jaewoo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