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QED골프 창업비용과 큐이디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설치가격 및 개설조건 알아보기

by 스골창업전문가 2022. 2. 17.

QED골프 창업비용

QED골프 설치비용 및 아카데미 연습장 창업절차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 전문가 이 팀장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골프 분석 시뮬레이터로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사업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QED골프 창업비용과 큐이디 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 가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국내 많은 스크린골프 회사들이 있지만 특히 QED골프는 자체 개발한 초고속 센서를 기반으로 프로골퍼 스윙의 미세한 차이까지 정확히 측정해내며,

 

뛰어난 그래픽과 트랙맨 매뉴얼 데이터를 적용하여 단순한 게임 형식이 아닌 실전형 골프 연습에 최적화되있는 브랜드입니다.


 

QED골프
QED골프

QED골프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

QED골프 창업은 스트로크 플레이, 드라이빙 레인지, 코스연습, 챌린지 모드. 숏게임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필드 실력 향상과 원하는 위치에서 샷 연습이 가능하여 라운딩 전, 후로 실전 감각을 그대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새로운 모드 큐이디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여 유저들과의 경쟁 모드로 정확한 거리 조절 연습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QED골프 매장

QED골프 창업은 IGNITE 스윙 분석 프로그램으로 스윙에 대해 20가지 이상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데이터를 활용한 정밀한 레슨과 자세교정 등의 자가진단이 가능하여 골프를 보다 정교하고 효율적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연습한 과정과 기록들을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APP으로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QED골프 시스템

QED골프 창업의 대표 골프 시뮬레이터 QED PRO는 볼과 클럽을 직접 읽어내기 때문에 스윙과 볼 컨택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데이터를 있는 그래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24인치 대형 화면의 터치 스크린으로 한눈에 쉽고 빠르게 확인 및 이용이 가능하고 천장 센서와 후방 스탠드 카메라로 스윙분석과 골프레슨에 활용할 수 있는 고화질 영상을 제공합니다.


 

QED골프 창업비용

QED 시스템: 1,050만원(vat별도)

 

월 사용료: 없음

 

A/S: 1년 무상

 

※ 22년 프로모션 시스템 리스 최대 90%(24개월 무이자)

 

QED골프 설치조건은 층고 높이 '3.1m~3.2m 이상' 가로 2.8m / 세로 6,5m를 권장합니다. 단, 설치 규격은 현장 여건에 따라 일부 조정이 가능함으로 실측을 통해 알아보셔야겠습니다.

 

타석 설치 규격 계산 시 대략 1타석 당 공용공간 포함 약 10평 정도 필요한데요. 예를 들어 100평이면 10타석 정도 설치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출처: QED골프아카데미 성남점

이제는 골프아카데미 연습장이 대세다!

최근 골프 열풍이 하늘을 찌르면서 골프 인구도 매년 증가하는 만큼 예비창업자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초기에 적지 않은 투자비용이 필요하지만, 매장 운영이 용이하고 수익률이 좋기 때문에 기존 볼링장, 사우나, 헬스장, PC방 등 규모 있게 시설업을 운영하셨던 분들이 최근 스크린골프로 업종 변경을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또한 최근 급격하게 증가하고있는 골린이들을 상대로 아카데미 연습장을 운영하는 것이 어쩌면 이미 포화된 스크린골프 시장보다  '경쟁력 있는 창업 아이템'이라 생각되는데요.

 

특히 '타사에 비해 합리적인 시스템 가격'과 프로모션 할부 이용으로 초기 투자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QED골프 창업을 위해선 지점간의 거리제한으로 인한 입점승인을 받아야만 출점이 가능한데요. 성함, 연락처, 주소를 알려주시면 빠른 승인결과를 받아 보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외 스크린골프 창업 관련 기초상담부터, 브랜드 견적비교, 수익구조 및 상권분석, 점포개발, 인테리어, 도면 레이아웃작업 등 다양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QED골프 창업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클릭시 창업문의 전화연결

유튜브 출처: YG SPORT
 

SG스크린골프 설치비용 SDR 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가격

SG스크린골프 연습장 아카데미 창업비용 및 설치조건 알아보기 보통 스크린골프 창업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스크린 룸 형태로 많이 하시지만, 최근 골프를 처음 접하거나 배우려는 초

tiger-jaewooz.tistory.com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연습장 창업비용과 가맹조건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연습타석 창업비용과 가맹조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어제는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 설명에 이어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연습장 창업비용과 가맹조건

tiger-jaewoo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