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연습장 창업비용과 가맹조건

by 스골창업전문가 2022. 2. 16.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창업비용과 설치조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지난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 설명에 이어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연습장 창업비용과 가맹조건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는 카카오 VX의 골프 프랜차이즈로 스크린골프업계 최초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가맹점주님과 본사 지원으로 인한 매장관리 및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현재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를 창업한 점주님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데요.

 

그 이유를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향상된 하드웨어로 현실감을 더하다.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하드웨어]

 

1. 카메라 센서: 3,800Fps 초고속 센서로 볼의 속도, 방향,  스핀을 측정하여 정확한 거리와 구질을 표현.

 

2. 프로젝터: 3,400안시, 명암비 15,000:1로 선명하고 깊이 있는 화질을 구현.

 

3. 카메라: 2채널(전방, 후방) 화면으로 스윙을 실시간 노출하여 보다 정확한 영상을 구현.

 

4. 키오스크(모니터/콘솔):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 모니터로 마우스와 키보드 없이 편리하게 정보 확인 및 설정 변경 가능.

 

5. 페어웨이 매트: 자연 질감을 그대로 살린 매트로 실감 나는 플레이 구현.

 

6. LED 키패드: 심플한 디자인으로 직관성을 높힌 6 구형 키패드.

 

 

 

스윙 플레이트: 현존하는 스윙플레이트 중 가장 넓은 크기의 전기모터 방식의 플레이트로 충격흡수 및 다양한 경사에 대비하여 연습이 가능.

 

마킹볼: 패턴을 입힌 마킹볼을 이용하여 2개의 카메라 센서에 의해 볼의 스핀과 스윙궤도, 페이스 각 등 필드와 가장 비슷한 구질을 재현하여 더욱 정확해진 구질 측정이 가능.

 

 

 

그래픽: 외부에서 연습하는 듯한 고퀄리티의 그래픽 환경.

 

정확도: 필드 느낌 그대로 물리를 구현.

 

분석력: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선별하여 나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보기 쉽게 제공.

 

편리성: 유저에게 최적화된 구성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연습이 가능.

 

 

'레슨프로 매칭'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창업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레슨프로 구인' 서비스입니다. 스크린골프 연습장 같은 경우 대부분 골프초보분들이 많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으로 배우기 위해 레슨을 많이 받는데요. 보통 프로 구인은 점주님이 직접 여기저기 알아보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는 본사 내 레슨프로 구인공고 서비스를 통해 레슨프로 구인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①오픈 예정 가맹점 필요 인력 파악 ▶ ②홈페이지 등 구인광고 게시 ▶ ③가맹본부 필터링(평가) ▶ ④근무 가능 인력 리스트 전달 ▶ ⑥가맹점주 선택 후 처우 개별 협의 ▶ ⑦프리랜서 혹은 정규직원 계약 

 

 

체계적인 매뉴얼과 활발한 광고 마케팅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창업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운영, 서비스, 인테리어 등의 체계적인 가맹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점주님부터 파트타임 근무자까지 매장 내 모든 인원에 대해 슈퍼바이저(전문가)가 밀착 운영 서비스 교육을 통해 매장을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TV 프로그램 및 온라인 광고,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PPL 등 본사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신규회원 유치와 단골고객 관리를 위한 카카오 VX 챔피언십, 프렌즈 명랑운동회, 대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활동'으로 가맹점주님들 뿐만 아니라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를 찾는 많은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프렌즈 아카데미 인테리어

왼쪽 입구, 오른쪽 카운터
매장 내부 전경
왼쪽 타석, 오른쪽 락커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창업을 하기 위해선 일단 '층고'가 중요한데요. 바닥에서 보까지의 높이가 '최소 3.1m 이상' 되어야 하고 타석당 설치 규격이 약 가로 2.7m / 세로 6.5m으로 기준을 잡고 있습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 가능.)

 

평수로 계산 시 타석당 공용공간 포함 약 10평으로 100평 기준 10대 ~11대 설치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프렌즈 아카데미 견적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창업비용

 

시스템: 1,300만원→1,100만원(할인 적용가)

 

가맹교육비: 1,200만원

 

 

※ 프렌즈 아카데미는 "10타석 이상" 설치 해야만 가맹점 출점이 가능합니다.

 

 

창업 절차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창업 절차는 위와 같이 진행되는데요. 그보다 먼저 본인 혹인 알아본 점포가 있을 시 먼저 층고 확인이 필요하고, 그 다음 거리제한 및 상권분석 등을 통한 본사의 입점 승인을 받아야만 출점이 가능하다는 점 꼭 참고하셔야겠습니다.

 

※ 입점승인접수를 원하신다면 성함, 연락처, 주소를 첨부해주시면 빠른결과를 받아보실 수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 창업비용과 개설조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최근 스크린골프를 배우려는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스크린골프 창업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많습니다.

 

현재 입점 승인, 예상견적, 인테리어, 도면 작업, 점포개발 등 다양하게 상담을 진행중이니,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친절하고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상담문의 전화연결

 

프렌즈스크린 설치비용과 스크린골프 설치규격 자세히 알고 준비하자

카카오 프렌즈스크린 창업문의: 010 5442 5702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전 연령층에게 가장 친숙하고 사랑받는 캐릭터를 내세워 스크린골프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카카오의 야심작 카카

tiger-jaewooz.tistory.com

 

SG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방법 한방에 정리

에스지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회사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재우즈입니다. 최근 골프붐이 거세게 불면서 많은 골프 동호인들 뿐만 아니라 스크린골프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사장님들의 문의

tiger-jaewoo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