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내 스크린골프 연습장 창업비용과 인테리어 시공, 공사비용은 얼마일까?(feat. SG골프)

by 스골창업전문가 2022. 9. 7.

실내 스크린골프 연습장 창업비용과 인테리어 공사비용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오늘은 실내 스크린골프 연습장 창업비용과 시공, 공사비용까지 알아보는 시간인데요. 

 

하지만 국내 스크린골프 브랜드만 약 20개 이상되기때문에 브랜드 선정에 따른 설치 견적에 대한 부분이 아마 가장 궁금해하실 텐데요.

 

그중 30년의 업력을 가진 업계 대표 BIG 3사 중 하나인 SG골프의 SDR 아카데미 연습타석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착한 가격으로 '연습과 스크린 게임'을 동시에 즐기다.

SG골프는 골프존, 카카오와 같이 국내 브랜드 대표 3사 중 하나로 스크린골프업계 가장 오래된 업결과 브랜드파워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최근 신규창업문의 뿐만아니라 기존 매장운영을 하고 계신 점주님들의 시스템 교체 혹은 현직프로님들의 창업문의가 가장 많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브랜드 력과 더불어 연습타석임에도 '4인 플레이가 가능한 스크린게임' 기능을 갖춰 연습과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과 타 브랜드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시스템 가격으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골프존(GDR): 2,100만원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R): 1,300만원

QED골프: 1,050만원

SG골프(SDR):  견적문의는 유선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위 시스템 가격은 정찰가 기준으로 설치대수에 따른 할인가 미적용 금액입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공 경험 많은 곳을 선택하자!

일반적으로 스크린골프아카데미 연습장 창업 시 인테리어 같은 경우 보통 각 본사 협력사를 통해 시공을 하거나 혹은 자율 시공 이 두 가지인데요. 

 

스크린골프 시공은 일반 인테리어와는 달리 고가의 장비를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성과 섬세함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인테리어 시공 시 여러 업체들과의 견적 비교도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스크린골프 시공 경험이 많은 업체를 택하여 하자 없이 안정적으로 진행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내 스크린골프 연습장 창업비용은 얼마?

SG골프 SDR연습타석 시스템: 견적문의는 유선상으로 도와드리고있습니다.

 

SDR시스템은 설치대수에 따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또한 인테리어는 업체마다 상이하겠지만 최근 자재값 상승과 여러 매장 시공사례를 볼때 평당 약 120만원~125만원으로 예상됩니다. 

 

※ 현장 여건에 따른 철거, 전기증설, 소방 등의 별도 공사비용과 냉난방, 의탁자, 락커, 골프용품, 전자제품 등의 기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견적 비교 한방에 고민, 해결하고 싶다면?

스크린골프아카데미 연습장 창업 자체가 비교적 큰 평수에 고가의 장비 및 시공이 요구되기 때문에 투자비용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때문에 상권분석을 통한 자리선정부터 브랜드,  인테리어 견적 비교를 철저히 하셔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실내 스크린골프 연습장 창업비용과 인테리어 시공, 공사비용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창업, 설치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스크린골프 공식 지정회사'를 통해 많은 정보와 상담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점포개발
상권분석

브랜드 별 견적 비교
인테리어 견적 비교
입점 승인
설치조건

"여러분의 성공창업을 위해 가장 합리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과 총 예상 견적까지 샅샅이 파헤쳐 보기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그동안 많은 예비 점주님들께서 스크린골프 연습장 창업에 있어 상담문의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tailored-changup.tistory.com

 

QED골프 창업비용과 큐이디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설치가격 및 개설조건 알아보기

QED골프 설치비용 및 아카데미 연습장 설치규격 자세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 전문가 이 팀장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골프 분석 시뮬레이터로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사업을 전

tiger-jaewooz.tistory.com

 

SG스크린골프 설치비용 SDR 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가격

SG스크린골프 연습장 아카데미 창업비용 및 설치조건 알아보기 보통 스크린골프 창업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스크린 룸 형태로 많이 하시지만, 최근 골프를 처음 접하거나 배우려는 초

tiger-jaewoo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