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스크린골프 설치비용과 절차방법까지 꼼꼼한 준비과정(feat. 프렌즈스크린)

by 스골창업전문가 2022. 6. 9.
카카오스크린골프 설치비용

대세 중의 대세 "프렌즈 스크린"

안녕하세요. 많은 MZ세대들과 골린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골프 브랜드 카카오스크린골프 설치비용과 설치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최근 일반사업장을 비롯하여 가정용, 사내, 아파트 단지, 숙박시설 등 정말 다양한 곳으로부터 프렌즈 스크린 설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카카오스크린골프 설치 가격부터 조건, 절차까지 꼼꼼한 준비과정을 알아볼까요?^^


1. 카카오스크린골프 설치조건


권장 설치 규격: 높이: 3.2m , 가로(넓이): 4.2m , 세로(길이): 8.5m

※ 현장 여건 혹은 실측에 따라 일부 조정 가능.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층고(높이)'인데요. 윗부분에는 센서 및 프로젝터, 아랫부분에는 오토티업기 그리고 드라이버를 휘둘렀을 때의 충분한 공간 확보를 해야 하기 때문에 높이가 아무리 못해도 '최소 3.1m~3.2m이상 확보'되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평수로는 약 12평 정도가 되겠으나, 카운터, 복도 등 공용공간까지 스크린 룸 한 개 설치하는데 '약 20평' 정도는 생각하셔야 계산이 쉽겠습니다.

예를 들어 실평수가 100평이면, 룸 5개~6개 설치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정확한 설치대수는 현장 실측을 통해 알 수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2. 카카오스크린골프 설치비용

  • 시스템(티업비전2): 2,200만원~2,300만원(7,000안시 기준)
  • 스윙플레이트: 400만원
  • 서비스 이용료: 월정액 15만원 or 홀당 100원 요금제 택일.

※ 22년 프렌즈 스크린 프로모션 간판 지원금 룸당 150만원(비영리 해당X)

위 카카오스크린골프 설치비용은 22년 시스템 할인을 적용한 금액으로 센서, 프로젝터, 키오스크, 오토티업기, 매트, 키패드 등 전 구성품을 포함한 가격이고, 추가 옵션사항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비용은 최근 사례들을 살펴봤을때 당 약 130만원~135만원으로 예상되는데요. 룸 컨셉 혹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여기에 냉난방, 의탁자, 골프용품, 소방완비, 덕트 등의 기타 비용 및 별도 공사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012

3. 절차 및 준비과정

카카오스크린골프는 지점 간의 거리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에 '입점 승인'을 받아야만 신규 출점이 가능한데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스크린골프 설치환경(층고높이)에 있어 문제가 없다면, 아래와 같이 내용을 첨부하여 문의를 주시면, 빠르게 입점 승인 검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성함:
연락처:
점포주소:

※ 유선상으로 혹은 문자로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프렌즈스크린 광고: 프스에서 즐겨봐

'빠른 상담과 승인체크'를 원하신다면!

창업 문의 시 고객센터 혹은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가 상당히 많아 접수 후 길면 며칠 몇 주가 걸리는 경우가 다소있어 이에 기다리다 지치거나,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희 "카카오 프렌즈 공식 지정회사"로 연락 주신다면, 기초상담부터, 입점 승인, 예상 견적, 인테리어, 수익성구조, 점포개발 등 기다릴 필요없이 누구보다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카카오스크린골프 설치비용과 설치방법 절차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클릭시 상당문의 전화연결

SG골프 창업비용 스크린 룸(P3) 아카데미 연습타석(SDR) 설치비용 쉬운 준비과정

국내 최다 맵 보유, 합리적인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국내 스크린골프 빅 3중 하나인 'SG골프'입니다. SG골프 창업은 골프사업을 주력으로, 건설, 유통, 패션, 게임, 콘텐

tiger-jaewooz.tistory.com

스크린골프 설치비용 대표 3사 브랜드 견적비교(골프존,카카오,SG골프)

골프존파크, 프렌즈 스크린, SG골프 설치가격 및 견적 비교 분석해보기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 전문가 이재우팀장입니다. 최근 스크린골프 시장의 동태를 살펴보면, 일반 사업장을 비롯하

tiger-jaewoo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