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비용 스크린 룸 설치비용 예비점주님들 필독!

by 스골창업전문가 2022. 5. 30.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비용 및 스크린 룸 설치비용과 규격은?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최근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의 문의뿐만 아니라 가정용, 아파트 단지, 사내 복지시설 등 정말 다양한 곳에서도 설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비용과 스크린 룸 설치비용 및 설치조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다양한 게임모드


카카오프렌즈스크린은 확실히 IT 기업답게 자체 개발 기술을 통한 빠른 코스 제작 및 실제 코스와 거의 흡사한 생동감 있는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비용

여기에 롱게임, 숏게임, 퍼팅 연습, 포섬/포볼 게임, 스트로크 모드를 통하여 전체, 이벤트, 최신, 인기, 쉬운, 어려운 코스 및 난이도를 선택하여 자유로운 코스 및 경기 규칙을 설정하여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전용 스마트 앱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은 구글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전용 스마트 앱을 통해 간편 로그인부터 주변 매장 찾기, 기록 분석, 스윙 영상 확인이 가능하고, 나와 동급 레벨의 실력 비교를 그래프로 한눈에 확인 및 스코어카드 공유 기능으로 지인, 친구들과 SNS에 업로드하여, 서로 실력 자랑을 뽐낼 수 있습니다.

3. 시스템(T2) 구성품


카카오프렌즈스크린의 시스템 티업 버전 2 (T2)은 센서, 프로젝터, PC & 콘솔 케이스, 오토티업기, 키패드, 매트, 스윙플레이트(옵션사항)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그중 스크린골프업계 최초 개발,도입한 프렌즈 스크린만의 'AI 음성인식' 기능으로 플레이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비용


프렌즈스크린 설치비용은 현재 22년 할인가 적용하여, 한 대당 2,300만원(프로젝터 7,000안시 최고사양 기준)입니다.

또한 현재 '프렌즈 스크린 간판 지원금 프로모션' 중으로 '최대 150만원' 간판 지원금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비영리 설치 시 적용 X)

5. 프렌즈스크린 설치조건 및 규격


카카오 프렌즈스크린 룸 설치조건에 있어 가장 중요 체크사항은 바로 '층고'입니다. 바닥에는 오토티업기와 천장에 센서 및 프로젝터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높이: 3.2m에 가로(넓이): 4.2m / 세로(길이): 8.5m를 권장하고 있는데요.

평수로 계산 시 공용공간까지 포함해서 '약 20평'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위 설치 규격은 현장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이 가능합니다.

프렌즈스크린 일산OOO점 설치도면

또한 인테리어 비용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 평당 약 135만원~140만원 정도 예상되는데요.

현장 상황에 따른 철거, 전기증설, 소방시설 등에 따라 별도 공사비용과 냉난방, 락커, 의탁자, 골프용품, 등의 기타 비용이 발생할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6. 프렌즈스크린 창업 절차


마지막으로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절차를 알아볼 텐데요. 프렌즈 스크린은 상권 보호를 위한 지점 간의 거리제한이 있기 때문에 본사 입점 승인을 받아야만 출점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신규 출점 문의 시 아래 내용을 첨부해주셔야만 본사승인팀의 검토를 거쳐 출점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성함:
2. 연락처:
3. 창업 희망 지역(주소):
4. 창업 희망 장비( 스크린 룸 or 연습타석):

※ 점포개발, 현장 실측, 인테리어, 견적 비교 등 다양한 상담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여기까지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비용과 설치조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프렌즈 스크린의 장점이라면 아무래도 대중친화적인 브랜드 파워라 볼 수 있습니다.

현 업계 1위인 골프존 같은 경우 기존 골프를 치셨던 분들이나, 기성세대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반면, 프렌즈 스크린은 특히 최근 급격하게 늘고 있는 MZ세대(젊은 층)들이나 여성분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이처럼 고객 타깃층이 다소 다르지만, 무엇보다 타 브랜드에 비해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많은 현, 예비 점주님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습니다. 때문에 현재 지역을 막론하고 전국적으로 창업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카카오프렌즈스크린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누구보다 친절하고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클릭 시 프렌즈스크린 창업상담 전화연결

프렌즈아카데미 설치비용과 창업 문의 빠른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누구나 골프를 쉽고 즐겁게!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오늘은 작년부터 스크린골프 아카데미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골프붐과 더불어 매섭게 스크린골프 시

tiger-jaewoo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