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골프 창업비용과 프렌즈스크린 오픈방법 다 잘되는 이유가 있다

by 스골창업전문가 2022. 7. 8.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시스템(T2) 소개

 

 

 

친숙함으로 골프 문화를 바꾸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범한 지 2년 만에 국내 스크린골프업계를 평정하고 있는 카카오골프 창업비용과 프렌즈스크린 오픈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카카오골프 창업은 카카오 VX에서 야심작으로 내놓은 스크린골프 브랜드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대중적인 '카카오 캐릭터'를 활용하여 경쟁업체와 차별화를 두며, 현재 많은 골퍼들의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는데요.

 

특히 한 매체의 조사에 따르면 최근 골프 수요가 급증한 대부분의 젊은 층들 같은 경우 기존에 접하기 어려웠던 골프를 브랜드가 아닌 '친숙한 캐릭터'로 인해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배우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젊은 층들과 골린이(골프초보)들 공략에 큰 성과를 거두며, 현재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큰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 골프입니다.

 

 

프렌즈 스크린 시스템(티업버젼 2)

 

카카오골프 창업은 스크린 시스템 티업 버전 2(T2)를 야심작으로 내세우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 스크린골프 서비스를 진행하며 '업계 최초로 스크린골프에 캐릭터를 등장'시켰는데요. 라이언, 무지, 어퍼치 등 총 7종의 캐릭터들이 이용자의 샷 결과에 따라 행복, 즐거움, 슬픔 등의 감정을 표현하며, 스크린골프의 재미와 생동감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카카오 계정을 통한 로그인 및 다양한 모드

왼쪽 로비 화면과 오른쪽 연습장 화면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입장 후 플레이 및 지난 나의 기록과 스윙 동영상, 통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습장 모드: 롱게임, 숏게임, 퍼팅 게임을 자유롭게 연습하고 자신의 샷을 분석 가능.

스트로크 모드: 최대 6명까지 스트로크를 즐길 수 있는 모드.

대회 모드: 주최자가 특정한 규칙을 정해놓고 스크린골프 유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모드.

 

 

업적과 미션

 

업적: 앞으로 플레이하는 데 있어 모든 기록들을 저장하고 총 48가지의 업적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업적 리스트는 티업 버전 2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션: 플레이에게 매일, 매주, 매월 총 129가지의 새로운 도전과제를 주어 일정 기간 내 클리어하도록 도전과 흥미를 갖게 합니다. 

 

 

게임모드

 

코스 선택: 최신, 인기, 어려운, 쉬운 코스 등 선택하고 이전 라운드 난이도와 그린 난이도, 홀의 정보를 미리 불 수 있음.

 

라운드 설정: 이전 라운드를 선택하고 해당 이전 라운드 규칙 및 환경, 각 홀의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정할 수 있음.

 

 

AI 음성인식과 동작인식

 

카카오 골프 창업의 티업 버전 2(T2)는 음성인식이 가능한데요. 키보드나 키패드로 조작이 가능하지만 "헤이 티업"을 외치고 난 후 명령을 내릴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 스크린골프 최초로 스윙 분석 시스템을 탑재하여 동작인식을 통해 정면, 측면, 후면으로 나의 스윙분석을 영상을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창업비용

카카오골프 창업비용

시스템 티업 버전 2(T2): 2,200만원(추가 옵션사항에 따라 금액 변동)

 

인테리어(평당): 약 130~135만원(업체에 따라 차이가 있음.)

 

별도공사비용: 간판, 소방완비, 냉난방

 

기타비용: 락커, 쇼파, 가구, 전자제품, 골프용품 등

 

프로모션: 룸당 프렌즈 스크린 간판 지원금: 150만원 

 

스크린골프 대세 카카오

 

여기까지 카카오골프 창업비용과 프렌즈스크린 오픈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서 언급드렸다시피 최근 골프수요가 증가하면서 카카오골프 창업문의가 상당한데요. 스크린골프는 보통 100평 이상의 큰 평수로 진행되기 때문에 적지 않은 투자비용이 발생합니다.

 

다만 큰 인건이 필요하지 않고 기본 관리비 정도의 비용만 발생되기 때문에 수익성이 비교적 높은 편이고, 여기에 카카오라는 브랜드 인지도와 친숙한 이미지로 많은 젊은 골퍼들의 선호도가 높아 카카오골프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님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전화연결"

반응형